기획취재 > 라이프여행

백두대간 경관과 골프의 묘미를 담고 있다

김천 애플밸리CC

기사입력 2021-06-15 오후 12:02:53 입력
페이스북 트위터 미투데이

백두대간을 끼고 천연지형을 활용한 매력적인 도전을 즐길 수 있는 경북 김천 애플밸리CC는 골프가 갖는 묘미의 모든 것을 갖추고 있다.

 

 

경북 김천 애플밸리CC에서는 대한민국 최고의 코스디자인과 최상의 페어웨이, 잠시도 긴장의 끈을 놓칠 수 없는 코스 도전과 실현 그리고 다양한 플레이의 묘미를 전부 느낄 수 있다.

 

 

한여름에도 백두대간의 시원한 바람과 함께 흔들리는 꽃과 잎들의 연주에 코스 주변의 시원한 소나무는 동반자와의 대화에서 자연도 함께 하면서, 백두대간 용문산의 위용과 어모면 능치리의 능금의 신선한 기운도 느끼면서 자연이 주는 감동도 있다.

 

 

김천 애플밸리CC는 좋은 골프장의 조건을 전부 갖추고 있다. 샷 밸류(Shot Value), 난이도, 다양성, 집중력, 상상력, 기술력, 인내력, 작전력, 기여도, 서비스 등의 지표에서 하나도 떨어지는 것이 없을 정도로 완벽한 자연과 골프장의 환경이 빛난다.

 

 

여기에 주변에 다양한 관광지도 함께 있어, 골프를 끝내고 둘러보기에도 좋다. 특히 대한불고조계종제8교구 본사인 직지사와 주변의 사명대사공원, 직지문화공원을 비롯하여 대한민국에서 가장 사진 찍기 좋은 명소로 소문난 황간 월류봉과 바로 옆에 있는 구수팔달천옛길의 첫 출발지인 반야사가 있어 골프만 치기엔 조금 아쉬운 것을 달래기에 부족함이 없다.

 

 

김천 애플밸리CC는 대전, 대구에서는 추풍령IC에서 내리면 10분 거리에 있다. 그리고 남상주IC에서는 김천국도를 이용하면 30분 거리이다.

 

에디터 : 김광수 골프투어작가

 

 

 

 

 

 

녹색환경시민신문 (grsjnews@hanmail.net)

최근기사

네티즌 의견28
내용은 200자 이내로 적어야합니다. 기사와 무관한 글은 임의로 삭제 될 수 있습니다.
(스팸방지코드  )
의견
쓰기

최근 가장 많이 본 기사인물

  1. 문재인
최근 가장 많이 본 기사인물은 독자들이 기사인물에 대한
클릭수(읽기)가 실시간으로 적용된 것입니다.

최근 가장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