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종합 > 환경뉴스

중국 난징시에서 한·중 대기환경 산업기술 박람회 개최

국내 환경기업의 중국 진출과 중국발 미세먼지 저감에 기여하기 위해 대기정책 및 기술 협력 토론회 등 개최

기사입력 2019-10-10 오후 4:59:34 입력
페이스북 트위터 미투데이

환경부는 우리나라 대기환경산업기술의 국제 시장 진출을 지원하기 위해 중국 난징시 국제엑스포센터에서 1011일부터 이틀간 한·중 대기환경 산업기술 박람회를 개최한다.

 

아울러, -중 대기환경과 관련하여 양국의 정책 및 국제적 협력 방안을 도출하기 위한 '2019 -중 대기정책 및 기술협력 토론회'1011일 오후 난징 국제엑스포센터에서 개최된다.

 

이번 토론회는 우리나라와 중국 정부, 기업 및 학계 전문가들이 참가하여 양국간 환경 정책과 환경산업기술 협력방안을 도출하여 양국간 환경정책과 기술을 공유하여 상호 발전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할 예정이다.

 

행사는 2011년에 시작하여 올해로 9회를 맞이하는 '2019 국제 생태환경 신기술대회'와 연계하여 열린다. 세계 각국의 환경 관리 기구, 연구기관, 10여 개국 210개 기업 관계자 등 2만여 명이 참관할 것으로 예측된다.

 

우리나라는 이번 행사에서 대기환경산업 관련 12개 업체가 참여하여 질소산화물 제거 기술, 전기 집진기 등 최신 대기환경 기술 및 제품들을 전시할 예정이다.

정인혜 기자 (greeneco9035@daum.net)

최근기사

네티즌 의견28
내용은 200자 이내로 적어야합니다. 기사와 무관한 글은 임의로 삭제 될 수 있습니다.
(스팸방지코드  )
의견
쓰기

최근 가장 많이 본 기사인물

  1. 문재인
최근 가장 많이 본 기사인물은 독자들이 기사인물에 대한
클릭수(읽기)가 실시간으로 적용된 것입니다.

최근 가장 많이 본 기사